“그분들 단합한다는데 …” 김희철 악플러들과 전면 전쟁 선언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93423n1ir1g0co668w9.jpg 입니다.
김희철 트위치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악플러와의 전면 전쟁을 선언해 화제다.

지난 22일 김희철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에서 생방송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전날 있었던 위근우 기자와의 설전을 언급했다.

김희철은 “‘내가 방송에서 어떤 게 그분의 심기를 건드린 것이고 뭐가 이렇게까지 꼬였을까’라는 생각에 반박글을 썼다.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논점과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이미 예상되는, 악플이라고 하기에도 뭐한 댓글이 달렸다”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x895lp99tgo56jk586j.jpg 입니다.
77억의 사랑

그러면서 그는 “성별 대결을 떠나 악플 다 처리하겠다. 악플 전문가, 아이유나 김가연 누나가 많이 도와줬다. 나는 손해 볼 게 없다. 힘들지만 그래도 하겠다. 청소하는 노력이라도 하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김희철은 “그분들 화력이 세고 단합이 좋다는데 과연 경찰 분들 앞에서, 자기 가족분들 앞에서도 그렇게 단합할 수 있는지 한번 보자. 그 화력과 단합력 경찰서에서도 보여달라”며 방송을 마무리하였다.

그러면서 김희철은 “제 오래된 팬분들, 타 가수 팬분들은 여성시대 카페에서 저뿐만이 아닌 다른 분들까지 얼마나 거지 같은 루머들을 만들어냈는지 잘 아실 것”이라며 악플에 대한 선처 없는 처벌을 예고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f880f68-badf-4cb1-8606-4a2d0f5f7ebc.jpg 입니다.
설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