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작구 ‘장롱’ 안에서 비닐에 쌓인 ‘할머니와 손주 시신’이 발견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e3d0ebf7e3dc.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영화-클로젯

서울의 한 빌라의 장롱 안에서 비닐에 쌓인 시신 2구가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28일 서울동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7일 동작구 상도동의 한 빌라에서 할머니와 손주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되었다.

경찰은 해당 시신이 발견된 빌라에서 현장 감식을 벌이고 사건의 실마리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 집에 살던 할머니의 며느리는 오랜 시간 시어머니에게 연락이 없자 “시어머니와 조카가 연락이 끊겼다”며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지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p101e15040062.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클립아트코리아

며느리의 신고에 경찰은 이날 오전 이들이 살던 빌라로 출동해 강제로 문을 열었다.

수사 결과 장롱에서 여성 노인과 아동의 시신을 발견했고, 발견했을 땐 이미 숨진 상태였다고 한다.

경찰은 타살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오늘 오전부터 현장 감식을 벌이고 있다. 또 정확한 사인을 확인하기 위해 부검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경찰은 살해 용의자를 특정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뒤쫓고 있는 상태로 전해지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c004374369.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클립아트코리아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