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BJ에게 ‘1억7천만 원’ 쓴 남성 결국 ‘빚더미’ 아내와도 이혼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9ur5irrtx9b0t0rjs55.jpg 입니다.
toutiao

인터넷 방송 BJ들에게 푹 빠져 선물을 보내다 집과 차를 잃게 된 남성의 사연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고 한다.

지난 27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토우탸오는 저장성 닝보시에서 엔지니어로 근무하는 젱(Zheng)이 노숙자 신세가 됐다는 소식을 전하였다.

매체에 따르면 젱은 회사에서 받는 안정된 월급으로 아내와 자식들과 함께 평온한 삶을 살고 있었다고 한다.

그는 비록 부유한 삶은 아니지만, 4인 가족이 살기에 충분한 집과 아직 쌩쌩한 자동차도 있었기에 크게 남부러울 일이 없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g2uxf4ehvn9ilb57umq.jpg 입니다.
toutiao

그러던 어느 날, 젱은 듣고 싶은 노래를 찾기 위해 동영상 사이트를 서핑했는데, 우연히 한 BJ의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젱은 자기도 모르게 BJ가 부르는 노래에 귀를 기울였고, 어느새 푹 빠지고 말았다.

이후 그는 해당 BJ가 생방송을 켤 때마다 매번 시청했고, 흔히 ‘별풍선’이라고도 불리는 유료 아이템도 서슴없이 선물하였다.

그뿐만 아니라 젱은 다른 방송에도 관심이 생겨 수많은 BJ에게 유료 아이템을 선물했는데, 자그마치 백만 위안(한화 약 1억7천만 원) 이상을 소비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5vy95g9zifw24sb13b2.jpg 입니다.
toutiao

젱은 대부분의 결제를 신용카드로 해결했고, 그의 월급으로는 불어난 카드값을 갚을 수가 없었다고 전해진다.

결국 그는 빚을 갚기 위해 집과 차를 팔았고, 이 문제 때문에 사랑하는 아내와 이혼까지 하게 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4hu7hbw7o4j5tu952wu.jpg 입니다.
toutiao

젱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BJ에게 칭찬 한번 받아보려고 매달 힘들게 번 월급을 바쳤었다”며 “귀신에게 홀렸던 것 같다. 다시는 후회할만한 짓을 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금이라도 정신을 차린 게 다행이다”, “남편의 잘못된 선택으로 한 가정이 무너졌네”, “내 주변에도 이런 사람 있는데 큰일이다 진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04c280bt5cvq01md1d8.jpg 입니다.
toutiao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