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커피를 많이 마시면 나타나는 증상 ‘5가지’

이하 인터넷 커뮤니티

정말 한집 건너 한집이 커피숍일 정도로 한국은 커피공화국이다. 실제로 한국인은 성인 1인당 연간 353잔 마신다. 이는 세계 평균 132잔의 3배 달한다.

물론 이것은 커피 라는 마법의 음료 없이는 살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심지어 문화가 되었다.

그러나 긍정적인 효과 외에도 모든 사람들이 알아야 할 몇 가지 부정적인 측면이 있다. 여전히 커피를 과다 복용하고 싶지 않다면 유용한 정보를 확인해 보자.

1) 위장에 문제가 있다.

커피는 실제로 완하제 효과가 있다. 그것은 당신의 위장이 결장에서 활동 속도를 높이는 호르몬을 방출한다.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면 ​​대변이 풀리고 심지어 설사로 이어질 수 있다.

또한, 커피는 위식도 역류를 촉진 한다. 위장에 문제가 있으면 커피 소비를 줄이는 것이 좋다.

2) 커피를 마신 후 다음날 피곤할 수 있다.

커피는 카페인 함량으로 인해 신경계를 자극 하고 11-12 % 의 육체적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나쁜면이 있다.

커피에서 발견되는 화학 원소 인 아데노신 은 먼저 증가하고 떨어진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너무 많이 마시면 ​​피곤하고 잠들 수 있다.

피로감은 즉각적인 증상이지만, 하루 종일 계속해서 충전하면 이 효과를 피할 수 있다.

3) 불안이 있을 수 있다.

카페인 은 당신을 피곤하게 만드는 아데노신을 차단 함으로써 경보를 증가시킨다.

그러나 매일 복용량이 많으면 불안과 불안을 유발할 수 있다. 커피는 행동에 영향을 줄 수있는 아드레날린의 방출을 유발한다.

너무 긴장한 것을 발견하면 카페인 섭취를 조절하는 것이 좋다.

4) 불면증을 경험하기 시작할 수 있다.

카페인은 깨어있는 상태를 유지하지만 동시에 수면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연구원들은 커피 섭취량이 많으면 잠이 안오는 시간이 늘어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었다.

당신은 말 그대로 잠을 덜 자고 하루 동안 더 피곤해진다.

5) 빠른 심장 박동과 피로를 경험한다.

빠른 심장 박동 효과가 모두 표시되지 않다. 하지만 여전히 꽤 일반적이다.

커피를 많이 섭취 한 젊은이들에게 카페인이 맥박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혈압과 심장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커피를 마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