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랭크 세계 신기록 세운 여자 ‘4시간 20분’

인스타그램 dbg_plankdoyoga

코어 운동 가운데 가장 기본적인 운동이라는 플랭크는 보기엔 매우 쉬운듯 하다. 하지만 한번이라도 해본 사람들은 자신이 직면한 가장 어려운 도전이라고 말할 것이다.

몸을 단지 몇 분 동안 같은 자세로 유지한다는 상상조차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Dana Glowacka는 플랭크의 달인이며 새로운 세계 기록을 세웠다.

무려 4 시간 20 분의 대기록을 달성한 것이다. 다나는 최초의 인터내셔널 플랭크 트레이닝의 일원이었으며 이 도전은 그녀를 위한 것이었다.

인스타그램 dbg_plankdoyoga

이전의 플랭크 기록은 3 시간 30 분이었다. 다나는 무려 50분을 갱신한 것이다. 그녀의 몸이 떨렸을까? 조금,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같은 플랭크 자세를 했을 때 몸이 어떻게 보일지에 비해 아무것도 아니다.

다나는 요가와 플랭크를 좋아하는 피트니스 애호가다. 플랭크는 세계 기록 시도하는 수많은 주제 중 하나였다.

남성의 현재 세계 기록은 2016 년 놀랍게도 8 시간 1 분 동안 플랭크 자세를 유지한 중국 경찰 마오 웨이동 (Mao Weidong)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성 기록 보유자는 이미 알고 있는 것처럼 다나다.

만약 당신이 복근을 훈련하고 있다면 무엇보다도 식이 요법을 고려해야 한다. 복근을 드러내는 것은 일반적으로 체지방이 낮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칼로리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