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만 있었는데 살이빠지고 몸매 라인이 잡혔어요!” 뷰티테라피 리스트가 알려주는 초간단 몸매 라인 만드는 꿀팁!

“누워만 있었는데, 살이 빠지고 라인이 생겼어요” 유명 뷰티테라피스트가 알려주는 초간단 예쁜 라인 만드는 비법!

하루 10분 투자로 일주일 만에 예쁜 몸매 라인 만들 수 있다는 비법을 소개한다.

지난 2017년,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유명 뷰티테라피스트가 출연해, 베개와 밀대를 이용한 ‘라인 바꾸기 비법’을 소개했다.

유명 뷰티테라피스트가 소개한 비법은 상당히 간단하다. 라인을 만들고자 하는 부위에 베개와 밀대를 대고 10분간 누워있기만 하면 된다.

특히, 자기 전에 집에 누워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비법이라고 하니, 늘어진 뱃살과 허벅지 때문에 고민이라면 오늘 소개한 방법을 하루 10분, 일주일만 꼭 따라 해 보길 바란다.

 

 

라인 바꾸기 비법

 

ADVERTISEMENT

 

라인을 만들고 싶은 곳에 베개, 밀대를 대고 10분간 눕는다. 부위는 등 라인부터 시작해서 어깨, 허벅지, 발목 순으로 몸의 전체적인 부위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허리에 경우 밀대를 골반 쪽으로 최대한 받쳐서 눕는 것이 좋으며, 허벅지에 경우 밀대를 엉덩이 밑부분에 최대한 붙여준다. 발목은 한 쪽 발씩 각 10분간 진행하도록 한다.

원리 

 

 

배게 위에 밀대를 놓음으로써 림프절에 변형을 유도해, 림프 순환 및 혈액 순환을 돕게 하는 원리다. 이로 인해 우리 몸은 자연스럽게 붓기가 빠지고 라인이 잡힌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