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예고한 ‘일루미나티 카드’ ‘후쿠시마 원전 사고, 911테러도 예언’

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 MSPG

우한 폐렴을 예언했다는 또 다른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고 한다.

미국 ‘스티브 잭슨'(Steve Jackson Games) 게임사에서 1995년에 제작한 ‘일루미나티 카드’는 음모론 주제에 자주 등장하는 ‘일루미나티’ 홈페이지로 추정되는 웹사이트를 해킹한 내용을 담은 카드라고 한다.

음모론자들은 일루미나티를 세계 질서를 새롭게 만드는 숨겨진 막강한 권력을 가진 조직으로 보고 있다고 한다. 그들의 주장에 따르면 일루미나티는 2023~2024년에 인류를 대량 학살해 5억으로 줄인 뒤 세계 단일 정부를 세우고 지배하려고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일루미나티의 계획을 해킹해 담았다는 일루미나티 카드에 우한 폐렴을 암시하는 듯한 이미지가 있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 인터넷 커뮤니티

화제가 된 카드 이미지엔 “악마의 재앙”이라는 문구와 박쥐들이 흰 건물 위를 날아다니는 일러스트레이션이 있다고 한다. 이미지 속 건물은 미국 워싱턴 DC에 있는 미국 국회의사당 모양을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해당 카드는 미국에서 일어날 사건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돼 처음에는 큰 반향을 일으키지 않았지만, 후에 중국 우한에 실제 미국 국회의사당을 모방한 호텔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재조명됐다고 한다.

일루미나티 카드는 이전에도 911 테러, 오바마 대통령 당선, 후쿠시마 원전 사고, 펜타곤 테러, 멕시코만 기름 유출사건 등을 예언한 듯한 카드가 있어 화제가 된 적이 있다고 한다. 모두 카드가 만들어진 1995년 이후에 일어난 사건들이라고 전해진다.

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 티스토리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동준기자
aaehdwn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