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퇴치법 나오나?독감칵테일 + HIV약물…

태국의 의사들이 독감 칵테일과 HIV 치료제를 병용하여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의 심각한 사례를 치료하는 데 성공했으며, 치료를 적용한 지 48 시간 후에 초기 결과가 크게 개선되었다고 밝혔습니다.

REUTERS

방콕의 라자 비티 병원 (Rajavithi Hospital)의 의사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이 10 일 동안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이는 우한 의 70 세 중국 여성 1명을 포함 해

치료중인 몇몇 환자들의 상태를 개선했다고 말했습니다.

약물 치료에는 독감 약물 오셀 타미 비르와의 병용으로 항 -HIV 약물로 피나비르 와 리토 나비르 의 혼합물이 포함됩니다.

AVERT

Rajavithi의 폐 전문의 인 Kriangska Atipornwanich 박사는 “이것은 치료법은 아니지만 환자의 상태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이번 치료로 10 일 동안 양성 검사를 한 후이 약 조합을 적용한 후 검사 결과는 48 시간 이내에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라고 기자들에게 전했습니다.

“전망은 좋지만 우리는 이것이 표준 치료법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를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X NEWS

중국 보건 당국은 이미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HIV와 독감 약을 투여하고 있습니다. 태국 의사들은 칵테일에이 3 가지를 함께 사용하면 치료법이 개선 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의사는 두 명의 다른 환자들에 대한 비슷한 접근법이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반면 다른 하나는 개선이 되었다고 말했다.

독감 약 오셀 타미 비르 (Oseltamivir)를 언급하면서 의료 서비스 부서의 솜삭 악 슬림 (Somsak Akkslim) 국장은“우리는 국제 관행을 따르고 있지만 의사는 약물 중 하나의 복용량을 늘렸다”고 말했습니다.

태국은 코로나 바이러스 19 건을 기록했다. 태국인 환자 중 8 명이 회복되어 집으로 돌아간 반면 11 명은 여전히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Somsak은 보건부에서 월요일에 만나 70 세인 경우 성공적인 치료에 대해 논의 할 것이라고 밝혔지만,이 접근법이 모든 경우에 적용될 수 있다고 말하기에는 아직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에 우리는이 방법을 심각한 경우에만 적용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지원 기자

jiwonkim0208@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