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영화 ‘분노의 질주’의 새로운 시리즈는 전 세계 최초 ‘한국’에서 개봉한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영화 분노의 질주

최근 스릴 넘치는 액션으로 사랑을 받는 영화 ‘분노의 질주 9’가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고 전해진다.

오는 5월 20일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9번째 작품인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국내 관객을 만난다고 한다.

이로써 오는 5월 22일 개봉되는 북미에서보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이틀 더 빨리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영화의 ‘더 얼티메이트’라는 부제는 ‘최강의, 궁극의’라는 뜻으로 시리즈 최고의 작품이란 의미를 담았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전체 시리즈를 책임지고 있는 빈 디젤을 필두로 더 강력하게 돌아올 예정이다.

걸크러시 넘치는 여성 캐릭터들과 새로운 캐릭터 존 시나가 출연을 확정지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고 전해진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빈 디젤이 미셸 로드리게즈, 아들과 함께 가정을 꾸리며 살던 중 위기에 봉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유의 스릴 넘치는 자동차 액션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국내에 찾아올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만족시킬지 주목되고 있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